알라딘 전자책

검색
감각수업 - 감각을 자본으로 바꾸는 기술 (커버이미지)
알라딘

감각수업 - 감각을 자본으로 바꾸는 기술

유심(USIM)

노희정 지음

2018-09-27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b>“감각은 베스트가 아닌 유니크다!”

한눈에 나를 보여줄 수 있는 남다른 감각 연출법이 없을까? 꽁꽁 닫힌 고객의 지갑을 여는 비밀의 열쇠는 어떤 것일까? 20여 년 경력의 현직 VMD 노희정이 그 해답을 들려준다. “감각은 베스트가 아닌 유니크다!” 감각을 자본으로 바꾸는 나만의 기술을 쌓아갈 수 있는 비법이 가득 담긴 <감각수업>은 날마다 새로운 고객을 만나야 하는 비즈니스맨은 물론 소상공인, 사업가라면 누구나 한 번쯤 읽어야 할 필독서다.

<b>VMD 1세대 노희정이 들려주는
감각을 자본으로 바꾸는 기술

취향이 소비를 결정하는 시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밀의 열쇠는 무엇일까? 지난 20여 년 동안 현장을 누비며 고객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아 온 현직 VMD 노희정은 말한다. 그 해답은 바로 ‘남다른 감각’이라고. 옛말에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고 했다. 아무리 훌륭한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도 ‘감각’이 뒤떨어지면 누구도 거들떠보지 않은 채 쓸쓸히 뒷길로 사라져 가고 만다. 하루하루 숨차게 돌아가는 21세기를 살아가려면 개인이든 업소든 단번에 고객의 눈길을 잡아끌 수 있는 남다를 감각이 필요하다.
물론 쉽지 않다. ‘워라밸’은 소리 높여 주장하면서도 정작 패션 밸런스는 꽝인 사람이 대다수다. 개중에는 타고난 감각이 돋보이는 사람도 있지만 ‘제멋’을 넘어 타인의 시선까지 고려할 줄 아는 고수는 많지 않다.
‘감각 고수’ 노희정의 <감각 수업>은 바로 이런 사람들을 위한 조언으로 가득하다.
“감각은 나다움을 더한 객관화” “감각을 자본으로 바꾸는 여섯 가지 비밀” “노희정의 감각 키우기 교실”을 차근차근 읽고 따라 하다 보면 아무리 심한 ‘패션 테러리스트’나 ‘감각맹’도 어느새 나만의 감각의 세계를 가질 수 있게 된다. 그렇게 차근차근 감각의 세계를 찾고 실천하는 동안 고객의 마음은 저절로 열린다. ‘감각을 자본으로 바꾸는 감각의 기술’을 어느새 체득하게 되는 것이다.
<감각수업>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하는 비즈니스맨이나 사업가, 객장을 열고 있는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곁에 두고 틈틈이 읽고 실천해야 할 ‘감각자본’의 교과서라 할 수 있다.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